10월 1일 하루 동안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이상 구매하면 쁘띠 까눌레를 증정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10월 1일 하루 동안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이상 구매하면 쁘띠 까눌레를 증정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소셜타임스=정은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디저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일 하루 동안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커피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쁘띠 까눌레를 증정한다.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쁘띠 까눌레 미판매 매장과 인천공항 입점 매장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한다.

이날 제공하는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는 고객 투표로 최종 선정된 원두인 '하우스 블렌드'로 추출한다. 하우스 블렌드는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원두를 혼합해 달콤한 카라멜과 너트향의 풍미와 함께 깔끔하고 균형 잡힌 맛이 특징이다.

또한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커피와 잘 어울리는 추천 디저트인 스타벅스 너티 쿠키, 돌체 핑거 초콜릿, 헤이즐넛 볼 초콜릿(밀크), 헤이즐넛 볼 초콜릿(모카) 4종 중 1개 이상을 주문하면 별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와 함께 구매해야 한다.

세계 커피의 날은 커피를 전 세계에 알리고 커피에 관련된 다양한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국제커피기구(ICO)가 제정한 국제 기념일이다.

저작권자 © 소셜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